HOME
home
Law&Company
home

CX매니저

CX매니저

직무 소개

CX팀은 긍정적인 고객 경험의 제공이라는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 업무 합니다. 다양한 상담채널을 통해 접수되는 고객 불만과 니즈를 파악하고, 사내 여러 부서들과 함께 문제를 개선합니다. 또한, 단순히 제품과 서비스의 개선에 국한되지 않고 VOC 및 여러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선제적 대응으로 고객에게 긍정적인 감정을 줄 수 있도록 서비스 전반의 운영을 책임집니다.

업무 소개

업무내용
로톡과 빅케이스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되는 고객 문의에 응대합니다.(법률 지식이 없어도 가능합니다.)
서비스 품질관리를 위한 제품 콘텐츠를 데일리 모니터링합니다.
고객 경험 제고와 제품 개선을 위한 VOC를 수집합니다.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유관부서와 커뮤니케이션하여 제품 개선 및 편의성 향상을 지원합니다.
CX팀에서는 함께 성장하며 배워갈 수 있어요 •VOC를 수집하고 결과를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내부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업무 효율의 향상을 도모합니다. •제품에 관련된 데이터를 수치화하여 제품 초기 CX 기획안을 작성하고 발제합니다.

자격요건

09:00~18:00 고정 근무
최소 3년 이상의 CS/CX 관련 직무 경험을 가지신 분
구글 스프레드시트/엑셀/노션/슬랙 등 업무툴 사용에 불편함이 없으신 분
실시간 이슈에 대응할 수 있는 유연한 업무 처리 스킬과 꼼꼼하게 처리하시는 분
맡은 업무에 대해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히 수행하시는 분

우대사항

스타트업 또는 양방향 플랫폼 서비스 CX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경험(CX) 개선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빠른 피드백 반영이 가능하신 분
고객의 불만족 원인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능숙하게 해소할 수 있는 분

지원방법

지원서류 : 이력서, 상세 경력을 포함한 경력기술서 (이력서는 자유 양식)
지원서는 recruit@lawcompany.co.kr 앞으로 제출해 주세요. 메일 제목에 [지원 포지션_이름] 기재해 주세요.

채용절차

서류 심사 - 1차 실무자 인터뷰 - 2차 경영진 인터뷰 – 최종합격

지원 시 참고사항

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입사지원 서류에서 허위 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입사 후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있습니다. 해당 기간 급여는 기본급 100%를 지급합니다.
  로앤컴퍼니 근무환경 살펴보기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74, 케이스퀘어빌딩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