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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률 시장의 혁신과 변화를 위한 끊임없는 노력, 그 경험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로톡 의뢰인 스쿼드는 어떻게 문제를 풀까? 사용자 로그인 요청 프로젝트 ①

로톡 의뢰인 스쿼드의 로그인 요청 프로젝트 로톡 의뢰인 스쿼드는 구성원은 누구이고, 이들은 어떻게 일하고 있을까요? 로그인 요청 프로젝트를 완료한 의뢰인 스쿼드를 소개합니다.

로톡 리브랜딩 ①맥락에 맞는 아이덴티티 만들기

로톡의 새로운 로고 확인하셨나요? 로톡이 리브랜딩을 했습니다. 로톡은 왜 8년 만에 리브랜딩을 하게 되었을까요? 리브랜딩을 진행한 과정과 그 결과물을 공개합니다.

로톡 의뢰인 스쿼드는 어떻게 문제를 풀까? 사용자 로그인 요청 프로젝트 ②

로톡 의뢰인 스쿼드의 로그인 요청 프로젝트 스쿼드 조직에서는 어떻게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사결정하고 프로덕트를 개선할까요?

로톡 리브랜딩 ②맥락에 맞는 아이덴티티 만들기

스타트업이 새롭게 브랜드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브랜딩은 꼭 필요한 일입니다. 로톡을 대표할 새로운 로고를 공개합니다.

디테일이 주는 경험의 큰 차이 : 빅케이스 모바일 법령 검색 구축

서비스를 만나는 사용자의 편리한 여정을 만들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있는 프로덕트 디자이너! ’빅케이스’ 모바일 버전에서도 만날 수 있는 쾌적한 검색 경험은 어떻게 가능할까요?

법률플랫폼 기업에서 매년 브랜드 캠페인을 하는 이유

로앤컴퍼니에서는 매년 로톡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는데요. 브랜드 캠페인은 왜 하는지, 어떻게 진행하는지, 또 어떤 성과가 있는지 공유해보려 합니다.

사용자 참여 한달만에 19.6% 끌어올린 UI/UX 개선 비결

의뢰인에게는 법률 상담 장벽을 낮춰주고, 변호사에게는 전문성과 경험을 알리는 로톡의 ‘상담사례'! 상담글 작성률은 어떻게 한달 만에 19.6%나 증가했을까요?

로톡의 마케팅: 의뢰인과 변호사 사이에서

로톡 마케팅 타겟은 누구일까요? 로톡의 마케팅은 의뢰인향과 변호사향 두 가지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왜 굳이 타겟을 구분해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는 걸까요?